검색

한국미디어문화협회 후원 연극 ‘천둥과 번개’에 이어 ·‘더더운데 덜덥게’로 더위 사냥 나서

협회 이훈희 회장, 두 작품에 각각 프로듀서로 합류

- 작게+ 크게

이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1-06-20

천둥과번개,더더운데덜덥게,연극,한국미디어문화협회,파랑씨어터,여우별컴퍼니

▲ 연극 ‘더더운데 덜덥게’ 공연 포스터(왼쪽), 연극 ‘천둥과 번개’ 공연 포스터     ©사진=한국미디어문화협회

 

한국미디어문화협회가 후원하는 연극 ’더더운데 덜덥게‘(연출 정진국)가 ’천둥과 번개‘(연출 강수현)에 이어 개막 소식을 알렸다.

 

연극 ‘더더운데 덜덥게’는 365일 더위를 타는 남녀가 태국 여행 중에 만나 한국으로 돌아오는 여정을 담아낸다. 제작 프로듀서이자 한국미디어문화협회 이훈희 회장은 “더위를 잘 타는 두 남녀가 왜 태국으로 떠날 수밖에 없었는지를 유추해 나간다면 더 즐거운 관람을 할 수 있을 거다”고 귀띔했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올여름 시원한 스릴을 안겨준 연극 ‘천둥과 번개’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대학로 파랑씨어터에서 관객과 마주했다. 이 작품은 한 여름밤에 만난 인물 천둥과 번개를 중심으로 만들어지는 추리 스릴러 연극이다. 한국미디어문화협회 후원으로 성료된 연극 ‘천둥과 번개’는 주인공 천둥과 번개가 비가 내리는 새벽, 짧은 순간 운명이 뒤바뀐 내용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사랑만 받고 자란 천둥과 온갖 천대를 받은 번개의 생활이 완전히 바뀌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상황을 스릴감 있게 전달했다.

 

특히 65분 동안 비가 내리는 배경은 실제로 관객이 비 오는 날을 거닐게 하는 상상을 불러 일으키며, 객석의 호응을 크게 작용시키기도 했다. 

 

작품의 강수현 연출은 “새롭게 연기에 도전하는 배우들의 시너지가 좋다”며 “하루하루 땀 흘리며 연습한 보람을 찾았다”고 말했다.

 

[공연정보]

공연명: 연극 ‘천둥과 번개’

프로듀서: 이훈희

기획: 정진국

연출: 강수현

음악: 김수희

조명: 권상민

영상: 이민우 김태호

장소: 파랑씨어터

공연일시: 2021년 6월 14일 ~ 6월 16일

출연: 오규석, 심나영, 허영민, 백희정

관람료: 전석 3만원

제작: ㈜콘팩, 여우별컴퍼니

후원: 한국미디어문화협회

 

[공연정보]

공연명: 연극 ‘더더운데 덜덥게’

프로듀서: 이훈희

연출: 정진국

음악: 김수희

조명: 권상희

영상: 박태훈, 주햇빛

장소: 파랑씨어터

공연일시: 2021년 6월 21일 ~ 6월 23일 

출연: 오규석, 심나영, 허영민, 백희정

관람료: 전석 3만원

제작: ㈜원라이브, 여우별컴퍼니

후원: 한국미디어문화협회

 

[한국미디어문화협회=이지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천둥과번개,더더운데덜덥게,연극,한국미디어문화협회,파랑씨어터,여우별컴퍼니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한국미디어문화협회 [KMCA]. All rights reserved.